농산물 직거래 플랫폼으로 스마트스토어 교육 과연 경쟁력이 있을까?

농산물 직거래 플랫폼에서 스마트스토어 과연 경쟁력이 있을까.

패션의류그룹의 경우 2018년 1월~2019년 1월 연간 25억 매출을 만들고 있는 그룹의 경우 구매전환율(결재)이 평균 0.83% 정도 되는 것으로 분석됐다. 100명이 클릭할 경우 1명 정도의 구매로 이어지는 것입니다.결제금액이 높아질수록 결제율이 미흡하지만 소폭 증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출산/육아 분야도 매출 규모가 증가할수록 평균 결제율이 상승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최대 7.5%

출산/육아 분야도 매출 규모가 증가할수록 평균 결제율이 상승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최대 7.5%

스포츠/레저 분야 1억 미만인 경우(1.05%)

농산물 사이트의 경우는 다른 카테고리와 달리 결제율이 9% 이상으로 매우 높은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낮게는 3%~최대 20%까지 통계치를 나타내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10사이트 분석결과)

그러나 기타 카테고리에 비해 농산물/식품 분야의 구매 결제율이 상대적으로 높게 형성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즉, 즉, 바꾸어 말하면, 다시 말하지 않고.농산물(농식품)도 공동시장을 구축할 경우 중·장기적으로 소비자의 구매전환율을 높일 수 있어 두터운 충성고객층 확보가 용이해질 것으로 예측할 수 있는 분석결과입니다.농산물(농식품)도 공동시장을 구축할 경우 중·장기적으로 소비자의 구매전환율을 높일 수 있어 두터운 충성고객층 확보가 용이해질 것으로 예측할 수 있는 분석결과입니다.누가먼저실천하느냐가차이를만들어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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