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디자인 혁명의 자동 주행 기술과

자율주행기술과 자동차 디자인 혁명★요즘 자율주행이 가장 화제인 것 같습니다. 2~3년 전만 해도 자율주행자동차 이야기는 먼 훗날 이야기로 여겨졌다.하지만 지금은 달라요.새 자율주행 자동차는 이미 시장에 나왔고 곧 완전히 통제될 겁니다.그러나, 자동차가 운전하는 것이 자동차의 본질이며, 주행 모드를 변경하는 것도, 자동차의 내외장에 있어서 매우 중요합니다.결국 디자인이 자동차 외관을 꾸미는 것이 아니라 자동차의 특성과 목적을 보여주는 것이라면 디자인은 자율주행차의 가장 직관적인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도로를 달리는 기계는 아니지만, 오늘의 자동차는 정보 네트워크에서 많은 정보를 교환합니다. 유기적 정보의 회원이 되는 것은 변화하고 있습니다.융은 이러한 유기적 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다.자율주행이든 자율주행이든 자동차의 정상적인 주행에 필요한 정보는 도로 지형 정보, 차량 상태 정보, 도로 상태 정보의 3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이 세 가지 정보가 운전자에게 어떻게 전달되고 운전자가 인지하는지를 살펴보면 이들의 안전운전을 보장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부분은 형식에 있다.마지막으로, 차량과 운전자 사이의 정보교환이 원활히 행해질지에 대한, 「운전」이 중요한 개념이 될 것이다.특히 도로의 지형 정보는 거의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변경될 가능성이 높습니다.차량 상태 정보는 유동적이지만, 차량의 기능 범위 내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교통정보는 매우 매끄럽고 전망은 매우 낮습니다.현재의 차량에서는 운전자에게 올바른 자세(몸통 각도)와 차량의 진행 방향이 필요하다.이 기능을 가진 차의 중요한 기능은 인테리어겠죠.

결국 실내에는 운전자를 포함한 탑승자 전원을 수용하는 구조뿐 아니라 운전자와 탑승자의 안전에 큰 영향을 미치는 구조도 포함된다.가장 중요한 것은 아마 공간분할의 개념일 것입니다.차량 내부는 운전자 공간과 승객 공간으로 구분되며 이는 개념적으로 구별된다.이러한 구분에 따르면 운전자가 요구하는 특성은 차량의 미래지향적인 특성과 적절한 운전자세 유지입니다.이는 힐 기준점(AHP)을 기준으로 차량의 종류와 기능에 따라 운전자의 자세 높이와 위치가 다르지만 앞뒤 방향은 유지돼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메르세데스벤츠 자율주행차 운전석이지만 자율주행 기술을 활용하면 운전자의 자세와 방향이 크게 달라질 것으로 예상된다.메르세데스벤츠는 이미 운전자의 신체조건에 관계없이 대형 트럭의 안전한 운전에 대한 연구를 통해 주행 환경을 추정하고 있다.최근 피로운전으로 인한 잇단 사고로 국내 운전자들이 대형차의 안전운전에 더욱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결국 자율주행차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운전자의 운전 자유를 중시해 기존 자동차와는 다른 공간 디자인 방식이 필요하다.대표적인 것이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의 거리가 없어져 실효 공간이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또한 차간사고는 비정상적인 자율주행 상황에서는 발생하지 않는 것이 당연하기 때문에 실내충돌 감시의 공간구조 설계에 대한 제약이 줄어들거나 사라질 것으로 기대된다.운전석 디자인 변경 가능성(볼보) = 그러나 이 문제는 앞으로 더욱 큰 문제로 남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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