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택배 분실 보상 후기 C J 대한통운 상담원 접속 &

  1. CJ대한통운 상담원과의 연결 2. 편의점 택배 분실 보상 후기 (1년 전 이야기)
  1. CJ대한통운 상담원 접후기
  2. 지난주에 CJ대한통운 상담원의 연결팁을 드렸는데 결과만 말씀드리자면 제 택배는 찾았습니다.
  3. 상담원에게 제 택배가 분실된 것 아니냐, 이건 중고거래에서 산 물건이라 다시 구할 수도 없다고 말씀드리기에 그럼 해당 허브에 연락해 제 택배를 찾은 뒤 연락하겠다고 했습니다.
  4. 택배에 뭐가 들어있는지, 포장은 어떻게 되어있는지 대충 알려달라길래 뭐가 들어있는지 설명하고 포장은 제가 아니라서 모른다고 했어요.
  5. 14일(화) 이천 MPHuB에서 택배가 합차된 이후 이동현황 업데이트가 없었던 상태.제가 상담원과 연결한 날은 17일(금)이었습니다.
  6. 처음 연락을 한 것은 오후 1시였습니다만, 다시 연락을 주신 것은 오후 4시경이었습니다.
  7. 우선 이천 MPHuB에서 택배가 오가고 내 집 배달처로 이동하는 바람에 이천 MPHuB에서는 찾을 수 없는 상태다.
  8. 배달지에도 연락했지만 찾지 못하고, 18일(토)까지 이동 상황의 업데이트가 없으면 분실했을 것이 틀림없다.
  9. 그래서 18일(토) 오후 2시까지 배송업데이트가 없으면 분실처리를 하고 보상관련으로 안내하겠다고 하셨습니다.
  10. 이때 판매자가 편의점 택배로 보내줬으니 편의점 택배 보상 팀(?)에서 택배 받은 사람(판매자)에게 보상하겠다고 간단히 알려주더군요.
  11. 다행히 제 택배는 18일(토)에 배송지가 내려졌다고 해서 잘 받았습니다.
  12. 찾아달라고 부탁해서 배달에서 찾았는지 사실 잘 모르겠어요택배가 움직이지 않는 것을 보고 있는 것보다는 이렇게 고객센터에 연락하는 것이 도움이 되었어요.
  13. 그러니까, 어떤 허브에서 택배가 오래 움직이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전화해 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2) 편의점 택배 분실 보상 리뷰 (1년전 이야기)

이 이야기는 1년 전에 있었던 일입니다만.

제가 중고거래에서 판매한 것을 편의점에 보냈습니다만, 이쪽도 허브 사이의 이동 중에 분실해 버렸습니다.(배달완료후 분실X)

택배를 보낸 지 2주 후에 구매자에게 연락이 와서 굉장히 놀랐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구매자가 택배사에게 문의한 결과 택배 분실 보상은 택배를 보낸 사람에게 해주면 2~3일 후에 저에게 연락이 올 것이므로 보상을 받고 본인에게 입금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급한 성격의 저는 기다리지 못하고 CJ대한통운 고객센터로 연락을 했습니다.그때도 몇 번인가 접속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 ´ ; ω ; ` )

cJ대한통운 상담원님께서 구매자가 4번 정도 택배업체에 문의를 해주셔서 결국 분실처리가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제가 빨리 상을 받고 구매자에게 보내고 싶다고 했더니 편의점 택배 보상 팀에 좀 더 빨리 연락을 달라고 전해 준다고 합니다.

그날 오후 편의점 택배 분실 보상차 연락이 왔어요.분실 보상은 중고 거래된 물품 가격과 택배비로 한다고 하셨습니다.

제 이름, 연락처, 송장번호와 판매물품 금액을 물어보고 입금내역 등이 필요하다고 말씀하신 기억이 납니다.

그때 판매했던게 배송비포함 1만원대였는데 이건 제가 적었던 물건가격과 일치해서 금액이 크지 않아서인지 입금내역은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편의점 택배를 보낼 때 물품 가액을 적으라잖아요! 이것이 배송 사고 시의 보상의 기준이 되기 때문에, 정확하게 기재해 주실 필요가 있습니다.간혹가다 보면 웬만하면 적은 금액을 적어서 보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혹시 모르니까 정확하게 적어주셔야 해요!

이 통화가 끝나고 이틀 후에 보상 입금되었어요.

저는 구매자에게 보상받은 금액을 입금하고 이 일을 마무리했습니다

혹시나저와같은경험을하시는분들에게이글이도움이되셨으면좋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yesovo/222598076891CJ 대한통운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팁 12월 13일(월) 집하 처리된 택배. 14일(화) 이천 MPHuB에서 승용차… blog.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