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유비소프트 파리 본사에서 멘토 길드 굿바이 패키지를 보내주셔서 올린 적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아사 싱클리드 15주년 기념 팩’을 보내주셔서 UNBOXING이 아닌 UNBOXING 포스팅으로 다시 한번 자랑(?) 포스팅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패키지 박스에서 아사싱클리드 15주년 기념 로고가 같네요. 이번 기념팩의 가장 메인은 ‘아사 싱클리드 오리진’에 등장하고, ‘아사 싱클리드 2’에서도 언급된 암살자 ‘아야(암넷)’의 흉상 피겨입니다. … [지오] 유비소프트의 선물 – 어쌔신크리드 15주년 계속 읽기
임베드 하려면 이 URL을 복사해 자신의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붙여넣으세요
임베드 하려면 이 코드를 사이트에 복사해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