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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즈원작명소철학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651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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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수원역사주 상담 및 수강할 수 있는 학원입니다.노후 대책의 일환으로 미리 공부해서 준비하자는 분들이 많네요.100세 시대를 위한 나만의 전문직에 도전해 보세요.초급부터 고급 전문가반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문의주시면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수원의 사주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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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지의 인성 오격다.수리 명리학 8문자를 좌우할 수 있는 글자를 상신다고 한다.혹은 사주의 병이 이런 역할을 하는 경우도 있다.상신의 경우는 류진이 좋음. 신이 된다면 전의 문자나 뒤에 들어오는 글자가 거의 해당한다.반대로 류진이 흉신이 된다면 전 전의 글씨로 되거나 곧바로 말에 따르는 글자가 해당한다.사주를 간명하는 경우는 우선”격”을 알아야 한다.그리고 류진을 정하고 신을 조사한다.또 운명의 병이 될 문자와 일간의 뿌리가 어디에 있는가 하는 것을 찾는다.그리고 사주 전체를 지탱하는 핵심적인 문자가 있는가 하는 것을 찾는다.사주의 문자 중에서 병으로 작용하고 있는 문자가 분명히 들리지만 이를 제어하고 있는 문자가 있으며 이를 아홉번 황제.그래서 패격이 된 사주지만으로 바뀔 경우에서 패중 아리시게.즉, 흉기이 길한 마음으로 바뀐 것이다.월 연못이 되는 진시의 지조간 을 양 무의 여기, 중기, 정기, 순으로 들어 있다.월간과 연간 정기의 기운이 된 인성이 통하다 내고 시간에서 중기의 기운이 된 식신이 통하다 내고 함께 류진이다.그래서, 인성에 식신을 겸 하겸 자격으로 인성이 식신을 극시고 무정한 경우이다.인성 속에서도 연령에 본기에 되는 문자는 보, 즉 괴짜가 되고 연인이 될 자신은 쫓아오는 문자와 봐야 한다.그런데 시간의 식신이 월간 제1용 신이 된 편인을 무 계 합에 정리했다.인성이 평화로 묶이고 인성에 문제가 있는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한다.만약의 경우 무진 달이 아니라 무술 한달에 시간에 식신이 통하다 낸 경우라면 식신은 류진은 아니다.본 사주와 같이 식신이 류진이 되는 경우와 그렇지 않을 때는 사주의 판단이 바뀌어야 한다.류진에 되는 문자는 모두 책임을 져야 하고, 그렇지 않은 류진에 되지 않는 캐릭터는 운명 적용력이 높게 나타나지 않다고 봐야 한다.류진이라는 것은 바로 달 연못에 뿌리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부모가 낳은 아이의 관계로 볼 수 있다.어떤 경우에도 책임을 져야 한다고 봐야 하겠지만 위대한 경우도 나쁜 경우 무조건 책임이 있다.만약의 경우 월간의 인성은 류진이며 시간의 식신은 류진지 않으면 아랫사람이나 아이에 의해서 내가 쓰고 살아야 할 재능과 기술을 쓰지 않고 살아가는 경우와 해석되지만 여성의 경우라면 아이에게 피해를 받는 경우이다.특히 제가 가진 재산이 문제이다.혹은 아이를 얻으면 부모니까 잘못된 경우에도 볼 수 있으며, 아랫사람의 덕이 없는 경우이다.
월지의 인성을 격으로 하다.사주팔자 8자를 좌우할 수 있는 글자를 상신이라고 한다.혹은 사주병이 이런 역할을 하는 경우도 있다.상신의 경우는 용신이 길신이 되는 경우는 앞 글자나 뒤에 들어오는 글자가 대부분 해당된다.반대로 용신이 흉신이 되는 경우는 앞, 앞 글자가 되거나 바로 되를 따라오는 글자가 해당된다.사주를 간명하려면 먼저 격을 알아야 한다.그리고 용신을 정해 상신을 알아본다.또 운명의 병이 되는 글자와 일간의 뿌리가 어디에 있는지 살펴본다.그리고 사주 전체를 떠받치고 있는 핵심적인 글자가 있는지 살펴본다.사주의 글자 중에서 병으로 작용하고 있는 글자가 분명하게 들려오는데, 이를 제어하고 있는 글자가 있어 이를 구응의 신이라고 한다.그래서 패격이 된 사주가 격으로 바뀌는 경우로 패중유성이라고 한다.즉 흉기가 길한 것으로 변한 것이다.월지가 되는 진(辰)의 지장간은 을계무(乙癸戊)의 여기, 중기, 정기, 의 순서로 들어가 있다.월간과 연간으로 정기의 기운이 되는 인성이 비치고, 시간으로 중기의 기운이 되는 식신이 비치고, 함께 용신이 된다.그래서 인성에 식신을 겸하는 겸격으로 인성이 식신을 剋하여 무심한 경우이다.인성 중에서도 월령의 본기가 되는 문자는 무(戊), 즉 편인이 되고 정인이 되는 자기는 따라오는 문자로 보아야 한다.그런데 시간의 식신이 월간의 제1용신이 될 편인을 무계합으로 엮었다.인성이 합으로 묶여 인성 쪽에 문제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만약의 경우 무진월이 아닌 무술월에 시간으로 식신이 투신한 경우라면 식신은 용신이 아니다.본 사주처럼 식신이 용신이 되는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는 사주의 판단이 바뀌어야 한다.용신이 되는 문자는 모두 책임져야 하고, 그렇지 않아 용신이 되지 않는 문자는 운명의 적용력이 크게 드러나지 않는다고 봐야 한다.용신이라는 것은 올바르게 월지에 뿌리를 가지고 있어야 하므로 부모가 낳은 자식의 관계로 볼 수 있다.어떤 경우에도 책임을 져야 한다고 봐야 하지만, 높든 나쁘든 무조건 책임이 있다.만약의 경우 월간 인성은 용신이고, 시간의 식신은 용신이 아닌 경우는 아랫사람이나 자녀에 의해 내가 쓰고 살아야 할 재능이나 기술을 쓰지 못하고 살아가는 경우로 해석되는데, 여성의 경우라면 자녀에 의한 피해를 보는 경우가 된다.특히 내가 가진 재산이 더 문제가 된다.혹은 자녀를 얻으면 부모이기 때문에 잘못된 경우로도 해석할 수 있으며, 아랫사람의 덕이 없는 경우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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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우는 그야말로 큰 사단이 있다.아사마에서 갑과 을의 운이 따르면 문제가 된다.병의 운을 만나면 인성 속에서 정관의 운을 만나다.딱 만나면 인수 봉쇄로 역시 길로 된다.그러나 이처럼 운에 빨리 만나지 못한 것은 유감이다.첫 해에 아사로 관 도살에 만나서 좋겠다는 뜻이다.월 연못에 인성이 있어서 부모 형제의 복은 좋다.연못에 재성이 있고 월 연못의 삶을 누리고 조상의 복은 없다.일지도 역시 재능성에서 배우자의 덕은 아니다.아이의 미덕은 좋지만 정관이 있어서 재성의 극에서 월 연못의 삶을 보호할 수 있기 때문이다.시지의 인품이 된다”뱀”은 월지의 인품으로서 길상이다.또 일지와 욘지가 월지을 극스루 것을 유통시키고 인성을 살리는 역할을 함께 하며 상신의 역할도 한다.여기서 유통 또는 통관이 이뤄지지만 이를 류진과 말 없이 상신 정도로 하는 것이 좋다.그리고 일간의 뿌리 역시시지의 정관에 내리고 있다.시지는 일간의 뿌리인 동시에 상신의 역할을 함께 하지만 정관이 되고 지지에서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이런 구조의 내일 아침에 운으로 돼지를 만나면 큰 사단이 있다.이 운이 따르면 하루의 뿌리가 된다 정관을 충시고 흔들리는 시기이다.연지와 날 연못처럼 합쳐서 월 연못의 인성을 강하게 극스루.이 관이 들어와서 역할을 하고 문제가 되니 문제가 됐다.돈의 문제가 되는데, 아사마에서 인성용 몸을 극하다 운이 되고 직업과 문서를 함께 못쓰는 운이다.이 명조의 경우도 인서가 두 개나 천간에 비쳐 용신이 된다.인성의 경우와 재성의 경우는 정, 편을 구분하지 않고 격을 정한다.그리고 월간 편인이 합하여 흉한인 경우가 되는데, 이는 인성과 식신을 동시에 사용할 수 없는 효과로 나타난다.이는 부모의 혜택을 받기 어렵다고 봐야 한다.자식의 덕 또한 보기 어렵다고 해석해야 한다.그리고 이들과 인연이 없는 경우로도 해석할 수 있으며, 사회생활을 하는 경우는 윗사람이나 아랫사람의 덕이 없는 경우로 나타난다.식신이 합이나 극으로 위축되는 경우는 일상생활에서 편안한 곳이 없는 사람이다.월지 즉 격이 식신이 되는데 대운이나 세운에서 인성의 운을 만나 흐르는 경우에는 여자는 아이의 문제가 있고 생식기 쪽에 병이 있게 된다.처음에는 불면증이 있게 되고, 식신이란 먹는 것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마음이 편안한 것이라는 의미도 있지만 이들이 없어졌다는 의미가 되고,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없는 경우로 잠을 못 자고 불면에 고생하기도 한다.사주에서 육합으로 묶이는 경우에는 육친의 관계뿐만 아니라 십성의 관계까지도 고려하여 분석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위의 사주의 경우 그나마 다행인 점은 본기가 되는 정인이가 합체되어 사용할 수 없지만, 연간의 편인은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큰 의미에서는 별 차이가 없지만 성향적으로는 조금 다르게 나타난다.이를 해석하면 나의 공부길이 너무 잘 놀아서 막히는 경우가 되는데, 이를 다시 공부를 하기는 하지만 조금 다른 공부길로 접어드는 경우가 된다.본래 자신의 전공 부분이 아니라 철학이나 종교 관련 학업을 하는 경우도 된다.외국어를 다시 한 번 도전해 볼 수도 있다.그래서 자신의 길을 다시 찾게 된다.무계합으로 공부의 길이 막히고 인성이 하나 더 있어 막혀 있던 공부의 길을 다시 여는 길이 있어 인성에 주목해야 한다.그러나 연간 인성이 운으로 다시 합쳐질 때는 그야말로 큰 사단이 있는 셈이다.천간에서 갑이나 을의 운이 있으면 문제가 된다.병의 운을 만나는 경우는 인성이 있는 가운데 정관의 운을 만나 기도한다.정나라와만날경우는인수봉살이되어역시길하다.하지만 이런 운을 일찍 만나지 못한 것은 아쉽다.초년에 천간에서 관살을 만났으면 하는 생각이다.월지에 인성이 있어 부모 형제의 복은 좋다.연지에 재성이 있어 월지의 인성이 지극하며 조상의 복은 없다.일지 역시 재성이고 배우자의 덕은 없다.자식의 덕은 좋으나 정관이 있어 재성의 극으로부터 월지의 인성을 보호할 수 있기 때문이다.시지의인품이되는「巳」는월지의인품으로서길상하다.또 일지와 영지가 월지를 剋하는 것을 유통시켜 인성을 살리는 역할을 함께 하며 상신 역할도 한다.이곳에서 유통 또는 통관이 이루어지는데 이를 용신이라 하지 말고 상신 정도로 하는 것이 좋다.그리고 일간의 뿌리 또한 시지 정관에 내려져 있다.시지는 일간의 뿌리가 됨과 동시에 상신의 역할을 같이 하는데, 정관이 되어 지지에서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이런 구조의 명조에 운으로 돼지를 만나면 큰 사단이 있게 된다.돼지운이 좋은 경우는 하루의 뿌리가 되는 정관을 벗어나 흔들리는 시기가 된다.연지와 양지처럼 아울러 월지의 인성을 강하게 剋 한다.돼지관이 들어와서 역할을 해서 문제가 되기 때문에 문제가 됐다.돈 문제가 되는데 천간에서 인성용신을 다하는 운이 되고, 직업과 문서를 함께 쓰지 못하는 운이 된다.이 명조의 경우도 인서가 두 개나 천간에 비쳐 용신이 된다.인성의 경우와 재성의 경우는 정, 편을 구분하지 않고 격을 정한다.그리고 월간 편인이 합하여 흉한인 경우가 되는데, 이는 인성과 식신을 동시에 사용할 수 없는 효과로 나타난다.이는 부모의 혜택을 받기 어렵다고 봐야 한다.자식의 덕 또한 보기 어렵다고 해석해야 한다.그리고 이들과 인연이 없는 경우로도 해석할 수 있으며, 사회생활을 하는 경우는 윗사람이나 아랫사람의 덕이 없는 경우로 나타난다.식신이 합이나 극으로 위축되는 경우는 일상생활에서 편안한 곳이 없는 사람이다.월지 즉 격이 식신이 되는데 대운이나 세운에서 인성의 운을 만나 흐르는 경우에는 여자는 아이의 문제가 있고 생식기 쪽에 병이 있게 된다.처음에는 불면증이 있게 되고, 식신이란 먹는 것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마음이 편안한 것이라는 의미도 있지만 이들이 없어졌다는 의미가 되고,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없는 경우로 잠을 못 자고 불면에 고생하기도 한다.사주에서 육합으로 묶이는 경우에는 육친의 관계뿐만 아니라 십성의 관계까지도 고려하여 분석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위의 사주의 경우 그나마 다행인 점은 본기가 되는 정인이가 합체되어 사용할 수 없지만, 연간의 편인은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큰 의미에서는 별 차이가 없지만 성향적으로는 조금 다르게 나타난다.이를 해석하면 나의 공부길이 너무 잘 놀아서 막히는 경우가 되는데, 이를 다시 공부를 하기는 하지만 조금 다른 공부길로 접어드는 경우가 된다.본래 자신의 전공 부분이 아니라 철학이나 종교 관련 학업을 하는 경우도 된다.외국어를 다시 한 번 도전해 볼 수도 있다.그래서 자신의 길을 다시 찾게 된다.무계합으로 공부의 길이 막히고 인성이 하나 더 있어 막혀 있던 공부의 길을 다시 여는 길이 있어 인성에 주목해야 한다.그러나 연간 인성이 운으로 다시 합쳐질 때는 그야말로 큰 사단이 있는 셈이다.천간에서 갑이나 을의 운이 있으면 문제가 된다.병의 운을 만나는 경우는 인성이 있는 가운데 정관의 운을 만나 기도한다.정나라와만날경우는인수봉살이되어역시길하다.하지만 이런 운을 일찍 만나지 못한 것은 아쉽다.초년에 천간에서 관살을 만났으면 하는 생각이다.월지에 인성이 있어 부모 형제의 복은 좋다.연지에 재성이 있어 월지의 인성이 지극하며 조상의 복은 없다.일지 역시 재성이고 배우자의 덕은 없다.자식의 덕은 좋으나 정관이 있어 재성의 극으로부터 월지의 인성을 보호할 수 있기 때문이다.시지의인품이되는「巳」는월지의인품으로서길상하다.또 일지와 영지가 월지를 剋하는 것을 유통시켜 인성을 살리는 역할을 함께 하며 상신 역할도 한다.이곳에서 유통 또는 통관이 이루어지는데 이를 용신이라 하지 말고 상신 정도로 하는 것이 좋다.그리고 일간의 뿌리 또한 시지 정관에 내려져 있다.시지는 일간의 뿌리가 됨과 동시에 상신의 역할을 같이 하는데, 정관이 되어 지지에서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이런 구조의 명조에 운으로 돼지를 만나면 큰 사단이 있게 된다.돼지운이 좋은 경우는 하루의 뿌리가 되는 정관을 벗어나 흔들리는 시기가 된다.연지와 양지처럼 아울러 월지의 인성을 강하게 剋 한다.돼지관이 들어와서 역할을 해서 문제가 되기 때문에 문제가 됐다.돈 문제가 되는데 천간에서 인성용신을 다하는 운이 되고, 직업과 문서를 함께 쓰지 못하는 운이 된다.수원의 역사주에 대해 상담합니다.사주 궁합, 택일, 작명, 이름 해석 상담 및 강의를 진행합니다.먼 곳에 계신 분이나 시간 문제가 있으신 분은 전화 상담해 주세요.사주공부는초급부터상급,창업반까지강의합니다.그래서 이 시기에 가장 큰 문제가 되는 것은 다이운의 방이 식상으로 아이의 문제가 있다.혹은 무언가를 잘못 판단한 원인이 되지만 나이가 좀 어린 경우는 젊은 남자에게 잘못 만나서 제가 갖고 있는 것들을 모두 잃는 경우와 볼 수 있다.아사마에서 갑을 운이 따르면 연간의 인품을 맞춘다.이는 금전적인 문제로 제가 가지고 있던 문건을 활용하지 못하는 것으로 해석된다.지지에 들어오는 개(술)운은 삶의 운으로 무난하지만, 일지와 묘술의 아이를 하는 측면도 있어 누군가에게 한번 만날 수 있는 직업적으로 변동도 있지만 그것은 이성이다.대운의 방은 월 연못을 중신에 순행하다.만약 남자의 경우라면 그야말로 흉사를 당하고 살아 나가야 하지만, 제성의 운을 만나서 식상 운을 만나서 일찍부터 돈이나 아버지의 어려움을 겪고 나이가 들면서 남편 덕이 없는 제가 벌어 내가 먹고 가야 하는 경우로 보인다.그리고 인생의 중년에 식상의 운에 만났고 상신이 된 정관이 무너진다.초 분은 남쪽의 운에 만나서 길이지만, 이것은 월 연못의 인성에 정관을 만나는 서쪽의 운을 만나면 인성에 비겁한 운 키치이지만, 지리지로서는 제성이 운명의 병에 와서 이를 극스루 면도 있고, 길이다.특히 닭 그곳의 운을 만나면 카즈에와 충스루.그동안 고생한 남편이 정리되어 마음의 평화를 얻은 운으로 봐야 한다.기사 다이운에 만나면 가장 다이운이다.다이운이 좋은 경우, 세운을 더 자세히 조사해야 한다.세운이라 밥상의 운을 만나서 흐를 경우는 정관이 용처를 잃고 추하다.그래도 잠시 후에 만난 정해년 무자년, 기축년이 되었고, 최근은 코고, 경자, 신축년이 되지만 돼지에 만나기는 길지 않고 자식 운에 만나면 월지 격이 변화하고 떨어지고 시지의 정관이 방해를 받아도 시지의 정관이 영향을 받는다.신축년에 결혼 운이 되지만 이 시기에 만나는 사람은 북방의 운에 져서 별로 좋지 않는 이성.임인년에 만나서 결혼을 한다면 길이지만 문제는 아사마에서 인성을 쓰는 사주에 대운 아사마에서 겁쟁이가 되고 상관이 되살아나는 모양도 있어 걱정이다.이런 시기의 결혼은 문제가 있는 혼인이다.그는 결혼을 당일에 일이 여의치 않을 경우도 있다.혹은 갑자기 결혼 상대를 잃는 경우도 있다.그래서 이 시기에 가장 큰 문제가 되는 것은 대운의 방이 식상하고 아이의 문제가 있다.혹은 뭔가를 잘못 판단해서라는 원인이 되지만 나이가 조금 어린 경우는 젊은 남자를 잘못 만나 내가 가지고 있던 것을 다 잃는 경우라고 볼 수 있다.천간에서 갑운을 얻으면 연간의 인품을 합친다.이는 금전적인 문제로 내가 가지고 있던 문서를 활용할 수 없는 것으로 해석된다.지지에 들어오는 개운은 인성의 운으로 무난하지만 일지와 묘술의 합을 하는 면도 있고 누군가를 한 번 만나볼 수 있으며 직업적으로 변동도 있을 수 있지만 그것은 이성이 된다.대운의 방은 월지를 중신으로 순행한다.만약 남자의 경우라면 그야말로 흉사를 당하고 살아가야 하는데, 재성의 운을 만나 식상의 운을 만나 일찍부터 돈이나 아버지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나이가 들어 남편의 덕이 없으니 내가 벌어서 내가 먹고 살아야 하는 경우로 보인다.그리고 인생의 중년에 식상한 운을 만나 상신이 되는 정관이 무너진다.초년의 운은 남방의 운을 만나 길한데, 이는 월지의 인성에 정관을 만나 서방의 운을 만나면 인성에 비겁한 운으로 길한데, 지지로서는 재성이 운명의 병이 되어 이를 剋하는 면도 있어 더욱 길하다.특히 유비견의 운을 만나면 일지(一枝)와 먼바다를 이룬다.그동안 고생해온 남편이 정리되고 마음의 평화를 얻는 운으로 봐야 한다.기사대운이 있으면 제일 큰 운이 된다.대운이 좋을 경우 세운이를 더 자세히 살펴야 한다.세운에서 식상운을 만나 흐르는 경우는 정관이 쓰임새를 잃어 흉하다.그래도 얼마 후에 만나는 정해(丁亥), 무자(戊子), 기축년(己丑年)이 되고 최근에는 경오(庚午), 경자(庚子), 신축년(辛丑年)이 되는데, 돼지를 만나는 일은 길지 않고 자운을 만나면 월지격이 변화하여 떨어지고 시지정관이 방해를 받아도 시지정관이 영향을 받는다.신축년에 결혼운이 되지만 이 시기에 만나는 사람은 북방의 운이 되어 별로 좋지 않은 이성이다.임인년을 만나 결혼을 한다면 길하겠지만, 문제는 천간에서 인성을 쓰는 사주에 대운 천간에서 겁쟁이가 되어 상관이 되살아나는 형국도 있어 걱정이 된다.이런 시기의 결혼은 문제가 있는 혼인이 된다.심지어 결혼을 하는 당일에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도 있다.혹은 갑자기 결혼 상대를 잃는 경우도 있다.아사마에서 경, 신을 만날 경우는 특별한 것이 아닌 수리 명리학의 전직을 보는 방법은 다 마찬가지이다.인성을 쓰는 사주에 비겁하게 만나서 텐마에 세우면서 갑과 을의 운이 될 때 그 용도가 있다.이런 경우의 해석은 돈 때문에 제가 지금까지 갖고 있던 문건을 내야 하지만 소심함 때문에 문서를 지키는 형태로든 결과적으로는 “횡재를 한 “으로 읽어야 한다.상식적으로 겁쟁이가 재화성을 추구하는 경우는 재물의 손실이 없으면 안 된다.이 수리 명리학의 경우는 류진이 뭔가에 의해서 해석이 달라진다, 가로재는 뵤쯔지에이 재성하다 경우에 가장 만이 나타난다.오 좋은 운을 타고나면 지지로도, 서쪽, 남쪽의 좋은 운을 타고나도 무방하다.그러나 이 아이, 축시의 인품의 운에 만나면 쓸모 없게 된다.아직 운의 경우, 다이운에서 동방의 운을 만나면 인간성이 극을 받고 추하다.일지와 나무사를 맺고 월지을 다시 높이 부분도 있다.그래도 대운의 방이 남쪽에 속하며 큰 흉사는 면하다.이런 경우 동 중유와 말하고 같은 것에 차이가 있다는 뜻이다.이 사주의 경우는 대운과 세운이 함께 이 글씨를 만나가장 흉작인 시기이다.시지의 정관을 다하다, 일간의 유일한 뿌리가 무뎌지기 때문이다.그리고 지지에서 토리 운을 만나면 월 연못을 맞추어 매다.지 기름을 충시면서 시지의 정관을 맞추고 비겁하게 변화시킨다.비겁한 방에 만나서 유리한 것은 주변 사람들이 재물 문제를 해결할 이유다.아사마에서 갑과 을을 만나면 아주 나쁘다.을해 다이운에 만나면 모든 것이 된다.만년의 운에 대한 내일 아침이다.천간에서 경(庚)이나 신(辛)을 만나는 경우는 특별한 것이 아니며 사주팔자의 원나라를 보는 방법은 모두 같다.인성을 쓰는 사주를 비겁하게 만나 천간에 세운 것으로 갑이나 을의 운이 될 때 그 쓰임새가 있다.이런 경우의 해석은 돈 때문에 내가 그동안 가지고 있던 문서를 내놓아야 하는데, 겁이 많아서 문서를 지키는 형태이고, 결과적으로는 ‘넝쿨째 굴러가는 운’으로 읽어야 한다.상식적으로 겁쟁이가 재성을 다할 때는 재물의 손실이 있어야 한다.이 사주팔자의 경우는 용신이 무엇이냐에 따라 그 해석은 달라지게 되며, 횡재는 벼재가 재성을 이룰 경우 가장 만이 나타난다.운이 좋으면 지지에서 동방과 서방, 남방의 운이 좋아도 무방하다.그러나 돼지, 새끼, 소의 인품 운을 만나면 쓸모없어진다.미운의 경우 대운에서 동방의 운을 만나면 인간성이 극을 받아 추하다.일지와 목국을 연결해 월지를 다시 정하는 부분도 있다.그래도 대운의 방이 남쪽에 속해 있어 큰 흉사는 면한다.이럴 경우 동중유라고 해서 같은 차이가 있다는 뜻이 된다.이 사주의 경우는 대운과 세운이 함께 돼지 자를 만나는 가장 흉년이 드는 시기가 된다.시지 정관을 하면서 일간의 유일한 뿌리가 무너지기 때문이다.그리고 지지에서 유운을 만나면 월지를 합쳐 묶는다.지기름을 흐르게 하면서 시지의 정관을 맞추어 비겁하게 변화시킨다.비겁한 방을 만나 유리한 것은 주위 사람들이 재물 문제를 해결해 주는 이유다.천간에서 갑이나 을을 만나면 매우 나쁘다.을해 대운을 타고 나면 모든 것이 낙오된다.만년의 운이 나쁜 명조다.천간에서 경(庚)이나 신(辛)을 만나는 경우는 특별한 것이 아니며 사주팔자의 원나라를 보는 방법은 모두 같다.인성을 쓰는 사주를 비겁하게 만나 천간에 세운 것으로 갑이나 을의 운이 될 때 그 쓰임새가 있다.이런 경우의 해석은 돈 때문에 내가 그동안 가지고 있던 문서를 내놓아야 하는데, 겁이 많아서 문서를 지키는 형태이고, 결과적으로는 ‘넝쿨째 굴러가는 운’으로 읽어야 한다.상식적으로 겁쟁이가 재성을 다할 때는 재물의 손실이 있어야 한다.이 사주팔자의 경우는 용신이 무엇이냐에 따라 그 해석은 달라지게 되며, 횡재는 벼재가 재성을 이룰 경우 가장 만이 나타난다.운이 좋으면 지지에서 동방과 서방, 남방의 운이 좋아도 무방하다.그러나 돼지, 새끼, 소의 인품 운을 만나면 쓸모없어진다.미운의 경우 대운에서 동방의 운을 만나면 인간성이 극을 받아 추하다.일지와 목국을 연결해 월지를 다시 정하는 부분도 있다.그래도 대운의 방이 남쪽에 속해 있어 큰 흉사는 면한다.이럴 경우 동중유라고 해서 같은 차이가 있다는 뜻이 된다.이 사주의 경우는 대운과 세운이 함께 돼지 자를 만나는 가장 흉년이 드는 시기가 된다.시지 정관을 하면서 일간의 유일한 뿌리가 무너지기 때문이다.그리고 지지에서 유운을 만나면 월지를 합쳐 묶는다.지기름을 흐르게 하면서 시지의 정관을 맞추어 비겁하게 변화시킨다.비겁한 방을 만나 유리한 것은 주위 사람들이 재물 문제를 해결해 주는 이유다.천간에서 갑이나 을을 만나면 매우 나쁘다.을해 대운을 타고 나면 모든 것이 낙오된다.만년의 운이 나쁜 명조다.수원역사주 상담 수원역사주명리학원/철학관/작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