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슬립 강아지패드 특대형이라 굿뜨

아트프리논슬립인싸패드 안녕하세요 신윤입니다!저는 강아지를 2마리 키우고 있어요.그래서 강아지 패드를 정말 많이 쓰는 편이에요.여러 번 두껍게 까는 것보다 얇더라도 자주 가는 것이 좋다고 하면 얇은 것을 하루에 4~6장씩 갈고 있습니다.하지만 외출 시간이 길어질 때, 그리고 베란다 근처에서는 일반 강아지 패드를 놓으면 새어 나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금이라도 싸고 금방 차올라 교체가 쉽지 않습니다.그래서 이번에 XL사이즈 … 논슬립 강아지패드 특대형이라 굿뜨 계속 읽기